오픈마켓 교육 우마켓, 패션 셀러 온라인 활성화 세미나 성황
상태바
오픈마켓 교육 우마켓, 패션 셀러 온라인 활성화 세미나 성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커머스 오픈마켓 우마켓이 동대문 문화역사공원 근처 패션몰 유어스에서 찾아가는 오픈마켓 교육 ‘패션 셀러 온라인 활성화 세미나’를 1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우마켓 ‘정성주 대표’와 담당 MD가 직접 참여하여 동대문 패션 셀러 활성화를 위한 오픈마켓 이용방법과 전략 등에 대하여 동대문 패션 상인 대표들과 정해진 강연시간 두 시간을 훌쩍 넘는 열띤 강연을 진행하였다.

오픈마켓에 입점을 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상세정보를 만들어 판매를 운영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다양한 오픈마켓 기업이 매년마다 판매자 셀러들을 위한 오픈마켓 교육, 실습을 진행 하지만, 현실적으로 바쁜 상황에 참여할 형편과 여유가 되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우마켓은 직접 동대문 패션몰 유어스에 방문하여 ‘ 관광객 감소로 힘들고 어려운 사장님들과 동대문 시장을 온라인에서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오픈마켓 교육과 온라인 패션 셀러 활성화 세미나를 병행하여 진행한 것이다.

해마다 증가하는 온라인쇼핑의 수익 비율이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서자 판매자 ‘셀러’들의 관심이 오픈마켓에 집중되고 있다. 오픈마켓은 기존의 폐쇄몰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과 달리 오픈마켓은 인터넷을 통해 까다로운 요구조건이나 제약없이, 다양한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가 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이날, 우마켓은 어려운 동대문 사장님들을 위해 오픈마켓 홈페이지 배너에 일주일 노출될 수 있는 무료이용 쿠폰, 비디오 커머스 홍보영상 제작 할인권 등 보다 직접적으로 판매와 오픈마켓 수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강연을 끝마치며 우마켓은 ‘어려운 상인들을 직접 찾아가는 오픈마켓 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것’ 임을 예고하였다.

비디오커머스 우마켓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검색 우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