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무선 외장 하드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라인업 확대
상태바
WD, 무선 외장 하드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라인업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TB 및 4TB 제품 출시…펌웨어 업데이트로 제품 안정성 및 편의성 강화
▲ WD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웨스턴디지털(이하 WD, CEO 스티브 밀리건)은 1TB 및 4TB 용량의 신규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My Passport Wireless Pro)’를 출시, 와이파이(Wi-Fi) 모바일 스토리지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는 야외 촬영 시 노트북을 가져가지 않아도 전송, 백업 등의 다양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선 데이터 저장과 원격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무선 외장 하드다. WD는 지난해 8월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2TB, 3TB 2종을 먼저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1TB, 4TB 용량의 추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WD는 신규 라인업 출시와 함께 야외 촬영 사진을 즉석에서 더욱 간편하게 전송, 편집 및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등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의 사용성을 배가시키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특히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USB로 연결되는 호환 기기와의 전송 안정성이 전반적으로 향상 됐다.

WD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는 이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TB, 2TB, 3TB, 4TB 총 네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다. 권장가격(MSRP)은 각각 199,000원, 249,000원, 299,000원, 349,000원이다. 2년의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공식 총판 등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