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광종합건설, ‘청광플러스원 퇴계원 주택조합∙주상복합아파트’ 시공 나서
상태바
청광종합건설, ‘청광플러스원 퇴계원 주택조합∙주상복합아파트’ 시공 나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건설사 ‘청광종합건설’이 ‘청광플러스원 퇴계원 주택조합∙주상복합아파트’의 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시공 예정인 이 아파트는 대지면적 약 16,088㎡에 지하 4층부터 지상 27층, 4개동, 총 318세대(59㎡형 282세대, 69㎡형 36세대)로 이뤄져 있다. 세대 내부는 친환경설계 적용으로 거실과 주방의 환기를 극대화 시켰다. 또 혁신설계와 차별화된 평면 구조로 높은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31일 모델하우스(홍보관)의 문을 열고 지주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부 2차 조합원모집에 나서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다.

‘청광플러스원 퇴계원 주택조합∙주상복합아파트’는 우수한 정주여건이 조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관공서와 은행, 병원, 교육시설이 가까우며, 예봉산, 백봉산, 천마산국립공원 등의 등산로와 라이딩 코스가 잘 구축되어 자연 속에서의 삶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퇴계원IC 등이 인접해 있어 차량을 이용한 서울 강남과 강북지역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그 밖에도 단지 30m 이내에 있는 버스정류장과 경춘선 퇴계원역(도보 약 7분)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편리하게 진출할 수 있다.

청광종합건설 관계자는 “시공 예정인 ‘청광플러스원 퇴계원 주택조합∙주상복합아파트’는 우수한 주변 여건과 더불어 공간 활용도 높은 설계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큰상태다”고 전했다.

한편, ‘청광플러스원 퇴계원 주택조합∙주상복합아파트’는 현재 진행 중인 2차 조합원 모집이 완료되면 조합사업 변경 후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며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지정 중에 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사노동 340-43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