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UHD 업그레이드 ‘다이렉트 TV’ 출시
상태바
대우루컴즈, UHD 업그레이드 ‘다이렉트 TV’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4.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연결·다이렉트 리모컨·HDR10 지원으로 편리한 시청 환경 구현

가성비 높은 LED TV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시장 개척에 성공한 대우루컴즈가 이번에는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신제품 ‘다이렉트 TV’를 새롭게 출시한다.

대우루컴즈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다이렉트 TV’는 유무선 네트연결이 가능해 리모컨의 다이렉트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유튜브, 넷플렉스 내 콘텐츠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이렉트 리모컨을 이용해 무선으로 노트북과 TV를 연결하는 WIDI 기능까지 한 번에 컨트롤이 가능하다.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TV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엔스크린(N Screen) 기능 및 4K UHD와 HRD 콘텐츠 재생이 가능한 USB 3.0 포트 지원으로 노트북, 핸드폰의 콘텐츠를 손쉽게 연동해 감상할 수 있다.

신제품 다이렉트 TV는 HDR 10 기능을 지원하는데, 이는 기존 표준 다이내믹레인지(SDR)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풍부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HDR 10은 SDR 보다 표현할 수 있는 휘도와 색의 스펙트럼이 훨씬 넓어 어두운 장면에서의 디테일까지 더욱 풍성하게 담아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대우루컴즈 TV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4K UHD 화질을 구현했으며, 더욱 강력한 칩셋을 탑재해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살려냈다.

또한 기존 대우루컴즈의 UHD TV 보다 더 넓고 풍부한 화면 표현으로 4K UHD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칩셋 탑재로 한층 풍부해진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MEMC(모션추적 동작보정) 모션기술을 사용해 잔상 없는 화면을 구현한 점 역시 눈에 띈다.

한층 강력해진 스펙에도 불구하고, 베젤은 슬림하고 심플한 라인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하나의 리모컨으로 TV와 사운드바를 동시에 컨트롤 할 수 있는 T-LINK, 인터넷 연결을 통한 편리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갖춘 네트워킹 TV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는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