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에 결제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4.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 결제서비스 ‘이노페이’ ‘ARS페이’로 고객 상담 예약 및 상담 후 간편하게 결제 가능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심리상담센터인 허그맘(www.hugmom.co.kr)에 ‘이노페이(INNOPAY)’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허그맘은 전국 32개 네트워크와 상담·검사·치료 분야별 전문가 5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허그맘은 심리상담, 심리검사, 심리치료 분야별 전문 멘토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허그맘은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심리치료 프로그램에서 상담원 결제의 경우 ARS페이, 현장결제의 경우 이노페이를 적용한다. 이로써 허그맘은 상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허그맘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대면 및 비대면으로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등록특허 기술인 ‘ARS페이’ 기능과 IC카드 결제, SMS 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또한, ‘ARS페이(ARSPAY)’ 서비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허그맘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음성안내로 인해,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쉽게 결제 완료까지 다다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모바일 환경에서 직원들이 고객에게 직접 상품 안내 및 계약 선금 결제 등을 이동 없이 그 자리에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허그맘은 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카드정보 유출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회원이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하여 스팀닥터, 이류공방, 캠핑온 등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및 ARS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고, 다양한 O2O 사업자 및 온·오프 판매자 들의 이용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