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동안 경험하는 페이스핏 효과 '관심집중'
상태바
잠자는 동안 경험하는 페이스핏 효과 '관심집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숨(대표 최충식)은 잠자는 동안 피부 리프팅 및 라인을 개선하여 동안 페이스를 만들어 주는 호흡 교정기 ‘페이스핏’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세계발명특허 ‘페이스핏’은 잠자는 동안 나이가 들수록 무너져가는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주어 다음날 아침 탄력 있고 어린 피부의 페이스핏 효과를 선사하는 수면 호흡 교정기이다.

페이스핏만의 세계 특허기술로 탄생한 Sleep-rifting 기술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소재가 밤사이 얼굴에 코르셋을 한 듯 팽팽하게 잡아주어 다음날 아침 누구나 꿈꾸는 어리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페이스핏의 핵심 기술인 피부를 보호하고 지켜주는 강력한 보습력을 부여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개선해 주어 안정적이고 피부 노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핏은 잠자는 동안 코 고는 버릇, 입 호흡, 입 마름 등을 방지하고 산소 공급을 통하여 질 좋은 수면을 유도하고, 페이스핏을 착용하고 잠을 자면 질 좋은 수면, 피부 리프팅, 강력한 보습력 등 3박자로 다음날 아침 탄탄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페이스핏 제조에 사용되는 의료용 나노 실리콘하이드로겔은 그물망 구조의 형상기억소재로 인간의 피부같이 편안하고 시원하며 항상 적절한 습윤 환경과 온도를 제공 하여 피부 청결은 기본,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고,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그 뿐만 아니라 통기성, 투습성이 우수하고 외부의 오염물질, 세균 등을 방지하여 피부 오염을 방지해 눈가, 팔자, 입가 주름,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 데에 뛰어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