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AWS ‘이노베이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코오롱베니트, AWS ‘이노베이션 파트너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요구 맞춘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공적 인정받아
▲ 한지연 코오롱베니트 클라우드팀장(왼쪽)이 AWS ‘이노베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1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 행사 ‘AWS 파트너 서밋 2017(AWS Partner Summit 2017)’에서 ‘이노베이션 파트너(Innovation Partner)상’을 수상했다.

AWS 파트너 서밋 2017은 AWS가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하는 ‘AWS 서밋 서울 2017 (AWS Summit Seoul 2017)’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파트너 행사다.

올해 2회째를 맞는 ‘파트너 어워드’는 AWS 파트너 네트워크 내 국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AWS 기반의 솔루션을 잘 이해하고 고객 요구에 맞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코오롱베니트가 수상한 이노베이션 파트너상은 전체 AWS 파트너사 중, AWS 전략 서비스와 융합에 기반해 고객사에게 혁신적인 서비스 가치를 제공한 파트너사에게 수여된다.

한편 코오롱그룹의 ICT 전문기업인 코오롱베니트는 제조·금융·패션·건설 등 각 산업분야에서 쌓은 폭넓은 IT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홈IoT 등 융·복합서비스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대됨에 따라 AWS와 사용자를 연결하고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안하며, 통합적 서비스 관리 및 감사 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