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초기 계약자에 특별 혜택 제공
상태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초기 계약자에 특별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개장한 롯데월드타워를 기념하면서 롯데월드타워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123층, 155m의 국내 최고층이자 세계에서 다섯번째로 높은 롯데월드타워의 모든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응모방법은 지역 내 가까운 곳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한 곳을 방문해 경품 응모권을 제시하면 된다. 기간은 이달 16일까지이며, 5월 19일 오후12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등에게는 롯데월드타워 내 시그니엘서울 로얄스위트 숙박권(1박)과 쇼핑지원금 2000만원, 롯데월드타워 4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2등은 시그니엘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1박)과 쇼핑지원금 1000만원, 롯데월드타워 4인 패키지, 3등은 시그니엘서울 코리아 스위트 숙박권(1박)과 쇼핑지원금 300만원, 롯데월드타워 4인 패키지, 4등은 롯데월드타워 4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첨되면 롯데월드타워 내 롯데월드몰과 애비뉴엘에서 쇼핑지원금으로 쇼핑을 하고, 아쿠아리움과 전망대에서 즐겁고 색다른 시간을 즐기고, 수퍼플렉스G에서 기네스북이 인정한 영화를 감상하고, 시그니엘서울 스위트룸에서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국내 최상류층들을 위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도 4월 계약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키핑 서비스 추가 제공과 공용관리비를 지원함으로써 계약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편의를 제공한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4월에 계약한 분께는 특별하게 기본 6개월 제공됐던 하우스키핑 서비스가 18개월이 추가로 제공된다. 즉 총 24개월 동안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입주 후 12개월간 공용관리비도 지원된다.

한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선다. 전용면적 133㎡~829㎡의 223세대로 구성된다. 국내 최고층에 조성돼 석촌호수와 한강, 서울 도심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는 것은 물론 밤에는 홍콩의 야경처럼 아름다운 서울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지상 42층은 상류층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총 4,030㎡ 면적이 커뮤니티 시설로 구성되어있는데, 이는 223세대 규모 대비 세계 최고의 면적을 갖췄다. 이 곳에는 골프연습장 및 요가실 등 스포츠시설은 물론 문화 및 사교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라이브러리카페, 파티룸 등이 조성된다.

또한 공간 곳곳에는 국내 유명 작가인 이우환, 이재효, 이이남 작가 등의 예술작품도 설치되며, 입주자는 85층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호텔의 휘트니스센터나 수영장, 사우나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에비뉴엘, 롯데면세점, 제주 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등 글로벌 브랜드인 롯데의 다양한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혜택 및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관계자는 “해외 거주 경험으로 브랜드 호텔서비스 레지던스의 가치를 충분이 알고 이해도가 높은 국내 상류층의 방문객이 대다 수로, 어메니티시설 및 세대 내부를 관람하면서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며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국내를 대표하는 브랜드 호텔서비스 레지던스로 상류층 주거문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