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 오는 29일 대장정 시작
상태바
아이웨딩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 오는 29일 대장정 시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웨딩의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가 오는 29일 11일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5월 9일까지 열리는 위클리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iweek)는 일반적으로 주말 이틀 동안 한정적으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와 달리 무려 11일 동안 여유 있게 진행되며 예비 신랑신부들의 많은 궁금증을 해소해줄 전망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업체를 비롯해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폐백까지 약 150여 곳의 업체와 함께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결혼 준비의 첫 관문이자 까다로운 웨딩홀 준비를 이번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에서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 수 있다. 엄선 된 서울지역 인기 웨딩홀 52여 곳에 대해 대관료 최대 무료, 식대 할인, 웨딩상품권, 호텔숙박 등 아이웨딩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17년 동안 아이웨딩을 이용한 고객들의 베스트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스드메(웨딩컬렉션) 업체 70여 곳을 선별했다.

아이위크를 통해 스튜디오 ‘포토아뜰리에더함’의 170만 원대 실속 패키지와 언아더데이, 엔조최재훈 등 인기 브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스드메계약 후 촬영 전 패키지(한복, 예물, 예복) 지정업체 중 2곳 이상 이용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고, 스드메 최대 88만원 할인, 퀄리티 업그레이드 및 신랑 헤어컷 제공뿐만 아니라 스드메 계약 시 모든 고객에게 진동마사지 모공클리너와 고급와인을 증정한다.

이번 아이위크에서는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폐백, 영상앨범 업체 등 총22여 곳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를 맞이한다.

또 제휴사 KB국민카드에서는 캐시백 혜택 제공을, 현대백화점에서는 웨딩마일리지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는 금액 할인권 바우처와 최대 15만원 상당의 금액 할인 및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근 아이웨딩에서 결혼과 관련 된 모든 것을 한 손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결혼준비 앱(App)을 개발, 맞춤형 웨딩큐레이션 시스템을 내놓았다.

상시 문의로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고 스케쥴은 물론, 혜택, 업체 약도 등 모든 것을 앱 하나로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울러 아이웨딩 앱 ‘노크’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아이위크 예약이 가능하며, 8000여 개가 넘는 유용한 웨딩콘텐츠를 제공해 예비신랑신부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아이위크 웨딩박람회에는 LG전자, 카레클린트, 세레스홈, 고프로등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혼수 가전,가구 업체가 참여한다. 신혼부부 수제작 원목가구 1위노세일 가구브랜드인 카레클린트청담점의 경우 아이위크 기간 동안 단독 최대 3%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레스홈강남점의 경우현금 결제와 아이웨딩인증회원 추가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LG전자 강남본점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최대 17% 상당 사은품 제공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웨딩페스티벌 아이위크는 아이웨딩 어플 ‘노크’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문의, 스케줄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