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안정보기술, 공공기관 망연계 시스템 공급 본격화
상태바
두리안정보기술, 공공기관 망연계 시스템 공급 본격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에버 ‘리버스월 MDS’, 나라장터 등록…파트너와 공격적인 프로모션 전개

두리안정보기술(대표 정재욱)은 망연계 시스템인 시큐에버의 ‘리버스월(reversewall) MDS’를 국가종합 쇼핑몰 사이트 나라장터를 통해 공공기관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인 나라장터는 공공기관이 믿을 수 있는 업체로부터 공정하게 필요한 물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구축된 공공기관 전용 쇼핑몰이다.

망연계 시스템은 망분리 환경에서 2개 이상의 망간의 안전한 데이터 연계 및 자료전송을 위해 필수적인 시스템이다. 망이 분리된 환경에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며, 보안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업무효율성도 유지시켜 줄 수 있는지가 핵심적인 사항이다.

▲ 시큐에버 ‘리버스월 MDS’

‘리버스월 MDS’는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윈도우 탐색기 기반 UI를 제공하고 실시간 자료 전송 접속자 현황, 중계 현황, 결재 대기 현황 조회 및 2개 이상의 망에서의 자료전송이 가능하며, 자체 이중화(다중화)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전송 방법(파일, 폴더, 클립보드) 제공 등의 강점을 갖추고 있다.

이번 공급계약으로 그동안 보안시장의 강소기업인 두리안정보기술은 망연계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개척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두리안정보기술 정재욱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각 지역 파트너와의 공격적인 프로모션 프로그램 발굴 등을 통해 시장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고, 고객들에게는 보다 확장된 IT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