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신혼가구특가 패키지 행사 개최
상태바
신혼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신혼가구특가 패키지 행사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신혼가구를 대상으로 가구 특가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행사는 고퀄리티의 고급 브랜드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일산, 하남, 오산, 부산의 가구톡세상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조합의 신혼가구 패키지를 매장에서 직접 비교해 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소비자가 50% 할인된 가격에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가구톡세상의 각 아울렛 매장은 1000평~20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다.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앤틱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등 유명브랜드가구들을 5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봄철웨딩시즌에 돌입하면서 세트로 구성된 신혼가구 패키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곳저곳 발품 팔지 않고 다양한 가구들을 한 곳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KBS2 ‘VJ특공대’에 소개된 바 있는 가구톡세상은 지난 28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4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실현했고, 우수한 A/S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