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코스메틱 기초 4종세트 화장품 출시…엘엔리 통해 판매
상태바
차움코스메틱 기초 4종세트 화장품 출시…엘엔리 통해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움코스메틱과 독점계약을 맺고 총판을 담당하게 된 엘엔리에서 기초 4종세트로 구성된 기능성화장품 프리미에르 디 이노베이티브 리엑티베이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차움코스메틱은 차바이오에프앤씨에서 전개하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 차줄기세포연구소의 핵심 성분을 이용한 기능성화장품을 제작하고 있다. 총판을 맡은 엘엔리는 유통 전문 기업으로, 올해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촬영=오중석 작가]

프리미에르 디 이노베이티브 리엑티베이팅은 소프너와 에멀젼,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능성화장품은 주름개선과, 미백, 영양공급, 보습에 도움을 주며 특히 차줄기세포 연구소에서 특허 받은 독자성분(CHA-7 Complex 및 SG-1)이 모든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소프너는 피부 보습력 지속과 매끄러운 피부결 정돈을, 에멀전은 촉촉한 보습 유지와 함께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건조를 막아준다. 에센스의 경우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윤기와 탄력감을 되찾아 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크림은 고농축 리쥬비네이션을 통해 부드러운 피부결 회복에 도움을 준다. 

엘엔리 관계자는 “특허 받은 독자성분 CHA-7 Complex에는 7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SG-1에는 희첨에서 추출한 10가지 식물 유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며 “이번 차움코스메틱과의 독점계약을 통해 미래형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저변을 확대함으로써 국내외 화장품시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엔리에서는 주요 카드사와 연계한 VIP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추후 국내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과 대형 온라인몰 입점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