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SWAGGER), 판매가격 조정…최대 33% 인하
상태바
스웨거(SWAGGER), 판매가격 조정…최대 33% 인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거(SWAGGER)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당당한 남성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로고와 디자인,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품질로 강한 남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남성 전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남성들의 생활필수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웨거가 4월 17일부터 샤워젤, 스킨케어 제품 등 가격을 최대 33% 가량 인하했다.

이번 가격 재조정 정책은 인기 제품의 판매율 증가와 제조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원가 감소가 주효했다. 또 기존 분산돼 있던 스웨거 온라인 유통채널을 스웨거 공식몰 한 곳으로 통합하면서 온라인 유통수수료를 낮추게 되었고 최종적으로 가격 인하라는 결과로 이어지게 됐다. 이번 가격 인하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재조정 시점부터 계속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스웨거 가격인하 정책은 기존 제품의 높은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가격을 인하하여,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가격이 조절되는 제품은 스웨거의 대표 제품인 향수 샤워젤 오리지널(270ml)과 향수 샤워젤 샷콜러(270ml), 페이스 차저 수분크림(50ml), 페이스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 헤어 스릴러 멘톨 샴푸 등이다. 

스웨거는 그동안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방향으로 꾸준한 노력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스웨거는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하여 신제품 출시 시 천연 방부제 사용 등 유해한 성분을 배제해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매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생활과 기호를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인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하여 제품 개발에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웨거의 추혜인 대표는 “이번 가격 조정을 통해 ‘합리적 소비를 통한 현명한 라이프스타일 추구’라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더불어 그동안 스웨거를 아껴준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품질과 가격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단행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통구조개선과 원가절감 등 다양한 노력을 통해 더 많은 품목의 가격을 조정할 방침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 만족은 결국 브랜드 성과를 향상한다. 고객 만족을 위한 상품, 서비스의 변화는 결국 상품의 재구매로 이어지며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된다. 이는 결국 브랜드의 성과를 향상한다고 믿는다. 스웨거가 추구하는 고객 만족 경영방침을 유지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