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아리랑TV ‘#STYLECAST2017’서 K-뷰티 트렌드로 소개
상태바
닥터포헤어, 아리랑TV ‘#STYLECAST2017’서 K-뷰티 트렌드로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아리랑TV]

글로벌 더모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폴리젠 스케일러’가 아리랑TV ‘#STYLECAST2017’에서 K-뷰티 트렌드로 소개됐다.

아리랑TV ‘#STYLECAST2017’은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유럽 등 전 세계 103개국에 방영되는 글로벌 K-뷰티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으로 2016년 10월부터 한국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며 다양한 뷰티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를 제시해왔다.

지난 12일 방영된 ‘#STYLECAST2017’에서는 한 주의 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TREND REPORT’코너에서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스케일러를 소개했다.

폴리젠 스케일러는 딥-클렌징 제품으로 두피 노화 및 탈모 유발의 원인이 되는 두피 각질, 미세먼지 등 각종 노폐물을 집에서 손쉽게 스크럽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스라엘 미네랄 사해소금이 함유돼 모공 속 각종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마그네슘이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MC를 맡은 한류 아이돌 유키스(U-KISS) 출신 알렉산더는 “이전에 개인적으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스케일러를 직접 사용해본 적이 있다”며 “두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스케일러는 지난 11월, 겟잇뷰티에서 소개되며 노화된 두피 나이를 되돌리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돼 전국적으로 품절대란이 일었으며, 2017 <얼루어 코리아> 에디터스픽으로 선정되어 제품력을 다시금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