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카이 시즌2, 신의 한템 몽디에스 수딩젤 주목
상태바
뷰티스카이 시즌2, 신의 한템 몽디에스 수딩젤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새롭게 단장한 스카이채널 뷰티스카이 시즌2(MC 손태영, 경리, 기은세)가 방송 전파를 탔다.

‘뷰티스카이2’의 코너 ‘파우치 대결’에서는 MC 손태영과 경리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한 팀을 이루어 20분이라는 촉박한 시간 안에 ‘홍조피부’와 ‘칙칙한 피부’의 고민녀들에게 각자의 노하우와 신의 한템을 사용해 대결이 펼쳐졌다.

방송 녹화 시 각 MC들의 SNS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메이크업의 전 과정을 편집없이 실시간으로 보여줬으며, 이때, ‘홍조피부’ 고민녀에게 신의 한템인 수딩젤을 사용해 홍조피부를 진정시킨 부분이 많은 사람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파우치 배틀’의 첫 승자인 뷰티팀(배우 손태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은 1차전 SNS유입수에서 다소 밀리고 있었지만 수딩젤을 완벽한 신의 한템으로 사용하여 패널들의 만장일치를 이끌어내 최종 승리를 쟁취했다.

홍조 피부녀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신의 한템으로 사용 된 수딩젤은 홍조피부를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충분한 수분감까지 채워주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 사용하기가 좋다

뷰티멘토 한규리는 “피부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를 보호했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부여한다”라며 뷰티팀을 뽑은 이유를 밝혔다.

이때 사용된 수딩젤은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 몽디에스 수딩젤로 이미 아기열꽃, 아기태열, 침독 등 신생아 피부 트러블을 비롯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해당 브랜드의 대표 기초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종 천연미네랄이 함유되어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인 해양심층수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EWG그린등급(0~2등급)의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신생아수딩젤, 유아수딩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스킨케어인 아기로션, 아기크림, 아토피보습제, 파우더로션, 아기수딩젤 등의 제품들은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여도 안전한 저자극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해성분 없이 제품의 전 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의 한템으로 주목을 받은 몽디에스 수딩젤을 비롯해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 임산부치약, 천연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산소계표백제 등의 제품들을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와 신세계 명동 면세점, 제주 사후 면세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큐텐(싱가포르) 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