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S8 고객 체험 이벤트 ‘U+ 스프링’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 갤럭시 S8 고객 체험 이벤트 ‘U+ 스프링’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가루 흩날리는 에어볼 포토존 운영 및 기념 사진 인화 서비스 제공
▲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기념해 고객 체험형 행사인 ‘U+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가 사전 개통 행사로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선다.

17일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삼성전자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기념해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고객 체험형 행사인 ‘U+ 스프링(U+ Sp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8 사전 개통은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며 정식 출시는 21일이다.

기존의 개통 행사는 통신사별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 당일 이뤄지지만 U+ 스프링 이벤트는 개통 하루 전날 진행해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가장 먼저 고객들에게 알린다. 또한 이통3사를 비롯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형식의 이벤트로 참여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8 사전 개통을 기념해 포토존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U+ 스프링 행사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꽃가루가 흩날리는 에어볼에서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갤럭시 S8의 듀얼픽셀 1200만 화소의 고화질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봄을 주제로 찍은 사진을 LG유플러스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 중 21명을 추첨해 갤럭시 S8+ 128GB(1명), 커피 교환권 2매(2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장 최순종 상무는 “이번 행사는 줄서기와 같은 전형적인 개통 행사에서 벗어나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갤럭시 S8 사전 개통일 첫날에는 사전예약자 개통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