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오는 18일 분양홍보관 오픈
상태바
부산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오는 18일 분양홍보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러피안 컨셉의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오는 18일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강서구 명지동 3420-7 모아진빌딩 1층에서 상담을 진행한다.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네오종합건설㈜이 시공했으며 유럽의 분위기 속에서 쇼핑, 식사,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이다. 대지면적 대비 낮은 용적률에 양 옆으로 점포가 이어지는 광장형 스트리트형 설계를 선보이고 있으며 출입구도 다방향으로 조성돼 개방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상가 내에는 노천카페와 발코니, 중앙분수, 중앙광장, 옥상공원 등이 구성돼 고객 편의를 높였으며 지하에는 220여 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자주식 주차장이 마련된다.

아울러 인근에 김해공항과 남해고속도로, 신호대교 등이 위치해 있으며 하단~녹산선과 강서선 경전철도 착공을 앞둔 상태다. 부산뿐 아니라 김해와 거제, 창원 등 인근 지역으로부터의 수요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해당 건물 1층 상가의 경우 평당(3.3㎡) 2천만 원대의 경제적인 분양가로 책정됐다”며 “입주 예정자들이 네오 웨스턴스퀘어의 위치성과 환경 등을 꼼꼼히 고려해 본 뒤 홍보관에 많이 찾아와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명지국제신도시는 2차 조성사업을 통해 업무 및 교육, 의료, 호텔 등의 시설이 확충하게 되며 올 하반기에 서부지방법원과 검찰청을 포함한 법조타운이 개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