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25일 미들웨어 ‘제우스 8’ 웨비나 개최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25일 미들웨어 ‘제우스 8’ 웨비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바 EE 7 기반 기술 및 클라우드 컴퓨팅 위한 신기능 소개
▲ 티맥스소프트가 제우스 8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5일 오후 3시에 웨비나를 개최한다.

티맥스소프트(대표 노학명)는 ‘제우스(JEUS) 8이 제시하는 클라우드 시대의 새로워진 미들웨어’라는 내용으로 제품의 기능과 의미를 소개하는 ‘웨비나(Webinar)’를 오는 4월 25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제우스 8 웨비나는 세션 1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제우스 8의 혁신과 미래’라는 주제로 제우스의 기술 리더십 및 로드맵과 신기능 등이 소개된다.

이어서 세션 2에서는 ‘클라우드 시대를 위한 제우스 8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 하에 클라우드 시장과 WAS(Web Application Server), 클라우드 환경 최적의 WAS 제우스 8 등이 발표된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행사일인 25일 이전까지 사전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50명에게 제공하며, 웨비나 참석 및 설문 작성자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총 30장)을, 그리고 웨비나 참석 후 제품 도입 문의 시 빕스 이용권(1인 2매)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지난 2000년에 처음 출시된 티맥스소프트의 ‘제우스’는 17년 동안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시장을 선도해 왔다. J2EE 1.2부터 현재의 자바 EE 7까지 발전을 거듭하면서 국제적인 기술리더십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제우스 8’은 자바 EE 7 기반의 향상된 기술 및 새롭게 추가된 800여 건의 기능과 이를 통한 성능 개선, 그리고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지원하는 최적의 미들웨어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