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경찰 공무원 교과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처음 시작하는 경찰 공무원 교과서’ 무료 배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4월 30일까지 ‘처음 시작하는 경찰 공무원 교과서’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교과서는 ▲한국사 ▲영어 ▲형법 및 형사 소송법, 경찰학 개론 등 총 세 권으로 구성됐다. 각 교재는 과목별 요점 정리 및 기출문제가 담겨있다.  

한국사는 전근대사 및 근현대사 위주, 영어는 기초 문법 및 빈출 어휘, 전공과목은 형법 핵심판례와 형사소송법 학습전략, 경찰학개론 법학 관련 조문정리 등이 포함돼 있다.  

이 교과서는 예비 수험생 또는 초보 수험생들이 경찰 시험의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수험 정보 및 과목별 핵심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문서에 해당되는 이 교과서를 먼저 훑어보면 기초 지식을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형법, 형소법, 경찰학의 입문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2017년 전 공무원 시험 일정을 한 장에 담은 ‘2017 공무원 채용달력’도 함께 제공한다. 이 달력은 수많은 직렬, 국가직부터 지방직까지 모든 공무원 시험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접수기간 및 필기·면접시험 등 시험 일정과 관련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18일 실시된 경찰공무원 1차 시험에는 6만1000여 명이 몰려 41대1의 경쟁률을 보였다. 2차 시험은 9월 2일 실시될 예정으로, 1차에 1491명, 2차에 1437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