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정키와 한 솥밥’ 가수 백지웅, ‘Your Day’ 발매
상태바
‘프로듀서 정키와 한 솥밥’ 가수 백지웅, ‘Your Day’ 발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 발라더 백지웅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너의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이 17일 정오 백지웅의 소속사 도우즈레코즈(THOSE RECORDS)의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프로듀서 정키, 싱어송라이터 양다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해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백지웅은 지난해 정키가 소속돼 있는 도우즈레코즈에 합류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앨범 ‘Your Day’는 타이틀곡 ‘너의 하루’를 포함해 2곡이 수록된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의 하루’는 백지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듯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헤어진 연인의 안부를 물으며 시작된다. 부드럽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스트링 편곡이 곡의 풍성함을 배가시키며 애절한 감정을 극대화한다.

수록곡 ‘그날이 싫어’은 짝사랑에 대한 후회를 담은 가사로 피아노와 백지웅의 목소리로만 구성된 곡이다. 백지웅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에 진정성을 더했다. 따뜻한 피아노 톤과 백지웅의 특유의 매력적인 미성이 조화롭게 어울려 듣는 이에게 잔잔하면서도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는 C-SIDE 필름이 연출을 맡아 이별 후의 감정 변화를 여자의 일상 속에 녹여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청초한 분위기의 여자가 등장, 덤덤하면서도 애절한 여자의 감정 표현이 시선을 끈다. 특히 한층 훈훈해진 외모의 백지웅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 감성 연기를 선보여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백지웅의 디지털 싱글 앨범 ‘Your Day’는 4월 17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