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 ‘청라스퀘어7’ 선임대 상가 분양
상태바
청라국제도시 ‘청라스퀘어7’ 선임대 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까지 인천 청라국제도시는 국제업무, 제조업, 로봇산업, 관광유통 산업을 확대할 계획을 펼치고 있다.

이에 청라국제도시가 위치한 인천 서구 경서동, 연희동, 원창동 일원은 업무와 주거, 산업이 공존하는 신개념의 비즈니스타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청라국제도시의 수변공원을 따라 상업지구도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다. 그 중 복합몰링상가 ‘청라스퀘어7’의 경우, 선임대 수익형 상가를 분양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낼 수 있을 전망이다. 

선임대 수익형 부동산은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고 일정 기간 임대수익이 보장된다는 게 장점이다.

‘청라스퀘어7’은 성형 및 건강검진, 재활, 수술이 가능한 준 종합병원 및 클리닉을 시작으로 7개관 1200여석 규모의 CGV 영화관 입점이 확정됐다.  

여기에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까지 선임대하면서 청라스퀘어7의 규모가 확장되고 있다.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는 약 3000평 규모의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로 가족단위 방문객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올리브영, KFC 등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이 선임대 계약을 진행 중이어서 다양한 방문객을 수용할 예정이다. 

교통환경으로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 이용이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김포, 인천 영종도 등 주변을 오가는 것이 수월하다. 

또한 입,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으로 쾌적성을 더했으며, 범죄예방설계(CPTED)를 도입해 소비력이 높은 여성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대규모 주차공간을 마련해 자차 이용 고객들도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청라스퀘어7 홍보관은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라상가 분양에 대해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