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러시아 오피스 소프트웨어 시장 진출
상태바
인프라웨어, 러시아 오피스 소프트웨어 시장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1C와 계약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서 폴라리스 오피스 판매

인프라웨어(대표 이해석)는 러시아 최대 ERP 전문기업 1C디스트리뷰션과 폴라리스 오피스 소프트웨어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러시아 온라인 및 1C의 유통 채널을 통해 하드웨어 번들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러시아 1C는 1991년 소규모의 SW 개발 업체로 시작해 러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ERP 시장의 70% 이상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최대 SW 개발 및 유통 전문 기업이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HWP, PDF, ODT, TXT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문서의 깨짐 없이 읽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 등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면 전용 폴라리스 드라이브를 비롯한 구글 드라이브, 드롭박스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계되어 언제 어디서나 단말기 제약 없이 원활하게 파일을 확인, 편집, 공유할 수 있다.

인프라웨어 이해석 대표는 “유럽이나 북미 등 프리미엄 시장에서 인정받은 폴라리스 오피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러시아에도 본격 진출하게 됐다”며 “1C와의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오피스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확보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