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클라이드홀딩스, ‘P2P금융 부동산개발’ MOU
상태바
펀딩플랫폼·클라이드홀딩스, ‘P2P금융 부동산개발’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금융벤처인증기업 펀딩플랫폼은 통합 부동산개발·주택시공전문기업 클라이드홀딩스와 P2P금융 부동산개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라이드홀딩스는 대기업 및 기관이 시행한 초대형 주거, 복합시설 및 레저단지 개발 컨설팅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단독주택의 대중화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부동산개발·주택시공전문기업이다.

양사는 P2P금융 부동산개발 MOU를 통해 P2P투자상품개발 및 P2P투자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게 된다.

특히 펀딩플랫폼은 사업초기 법무법인, 회계법인과 MOU를 통해 사업 내실의 안정화를 추구했으며, 이후 부동산 전문기업과의 MOU를 지속적으로 체결하며 안전성과 사업성 높은 부동산P2P투자상품 개발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가고 있다. 

또한 펀딩플랫폼의 안전성과 경영진에 대한 신뢰성이 높아감에 따라 국내외 금융·부동산·IT분야의 전문기업에서 업무제휴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펀딩플랫폼은 클라이드홀딩스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P2P투자자에게 안전성과 수익성 높은 P2P투자상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탄탄한 내실과 안전하고 수익성 높은 P2P투자상품의 지속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