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인생온라인’, 13일부터 OBT 실시
상태바
녹스게임즈 ‘인생온라인’, 13일부터 OBT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섯 가지 직업 마음대로 바꾸어 실시간 전투 즐기는 ‘육도’ 시스템…무료 승급 시스템 이벤트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인생온라인’이 지난 주 성공적인 사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13일부터 OBT를 실시한다.  

녹스게임즈에서 올해 상반기 심혈을 기울인 작품인 ‘인생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림 고수들의 숨막히는 명승부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웹RPG게임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여섯 가지의 직업을 유저가 전투에 따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육도’ 시스템이 있는데, 이미 지난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다양한 실시간 전투를 캐릭터 별로 즐길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접속만으로 영구적인 능력치가 상승하는 ‘법보’ 시스템과 캐릭터의 전투력, 유저의 접속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일일보상은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탈 것 시스템 ‘귀수’를 비롯한 펫 시스템 ‘미호’, 전투력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생사부’, ‘법보’와 같은 주요 콘텐츠를 재료 아이템없이 승급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외에 ‘파티던전’이나 ‘보스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와 매일 끊임없이 진행되는 이벤트도 또 다른 즐길 거리이다.

OBT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30일(일)까지 ‘인생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정식오픈 기념쿠폰을 지급하는 ‘새로운 인생을 만나보세요!’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메일 출석 체크하는 유저에게 출석일수에 따라 보상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자유게시판에 정식오픈 축하 메시지를 게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인생온라인’의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정식 오픈 하게 되었다.”며 “깔끔한 그래픽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안정적인 운영 관리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