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마케터 위한 ‘고객 여정 솔루션’ 출시
상태바
테라데이타, 마케터 위한 ‘고객 여정 솔루션’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 지원
▲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 이용 화면

한국테라데이타는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Teradata Customer Journey solution)’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데이타 고객 여정 솔루션’은 마케터들이 분석 작업, 시각화, 머신 러닝, 예측 시뮬레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고객들은 디지털,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 등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되고 연관성 높은 경험을 기대한다. 가트너는 조사를 통해 2018년까지 온라인 개인화에 적극 투자한 기업들이 그렇지 않은 기업에 비해 30% 이상의 성과를 거둘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기도 했다.

그러나 전례 없는 속도로 채널의 복잡성이 커지고, 고객들이 다양한 기기를 통해 여러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고 있는 현실에서 상호작용과 관련된 수백만 고객들의 고객 여정을 이해, 주도, 최적화하는 작업은 기업들에게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테라데이타는 고객 여정 솔루션을 통해 고객 반응률 증대, 고객 이탈 감소, 고객 만족도 향상 등 마케터들이 모든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솔루션에는 데이터 통합, 고급 분석, 멀티-채널 상호작용 관리에 대한 테라데이타의 전문성이 축적돼 있다.

또한 테라데이타는 멀티-장르 고급 분석, 실시간 멀티채널 상호작용 관리를 위한 유연하고 확장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흥섭 한국테라데이타 상무는 “테라데이타는 기업들이 고객 이탈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더 많은 수익을 거두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이번 고객 여정 솔루션에서 더 많은 분석 기능을 마케팅에 접목하여 마케터들이 고객 경험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이와 관련된 고객 여정을 더욱 적극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