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테크노밸리 조성 호재 ‘일산 대방디엠시티’ 분양
상태바
일산테크노밸리 조성 호재 ‘일산 대방디엠시티’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인근에 대방디엠시티가 분양 중에 있다. 공급규모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으로 전용면적 84㎡ 주거용 업무시설 3개동과 상업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시 대화동 일원에 80만㎡ 규모의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이 최종 확정, 본격적으로 사업 이 추진된다.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시 1조6000억원의 신규투자와 1900여개의 기업유치, 1만8000명의 직접고용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는 대형 프로젝트로써 인근지역에 대한 배후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밖에 1조4000억원을 들여 테마파크와 융·복합 공연장 등을 조성하여 5만 6000여명의 일자리 창출이 기대되는 K-컬처밸리와,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이동 할 수 있는 GTX킨텍스역 등 대형개발호재가 가시화됨에 따라 보다 본격적인 문의가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다.

대방디엠시티는 현재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진행함으로써, 중도금 이자만큼 분양가가 절약되는 효과는 물론, 금리인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해 장촌공원, 대화공원, 주엽공원, 강선공원 등 다양한 소규모 공원들이 있으며, 103만 4000㎡ 규모의 일산 호수공원, 그리고 남측에 있는 한강이 주는 풍부한 녹지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대방디엠시티는 49층 초고층으로서 호수공원과 한강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학군도 좋다. 한수초·중, 한내초, 장촌초, 대화중·고, 주엽초·고, 한류초(예정) 등이 위치한 명품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현대 백화점과 킨텍스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원마운트, 이마트 타운, 홈플러스 등이 근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문화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평면 또한 방3개와 화장실 2개가 들어서 있으면서 실속있는 전용 25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주택건설을 주력으로 하는 대방건설이 2016년 도급순위 30위를 차지하면서, 품질에 대한 확신이 더해져 보다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