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여는 사람들 차가버섯 후코이단, ‘2017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
상태바
삶을 여는 사람들 차가버섯 후코이단, ‘2017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을 여는 사람들 고려인삼바이오가 2017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대상을 받았다. 삶을 여는 사람들에 따르면 12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7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에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대상은 부문별로 관련분야의 대학교수, 외부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두 차례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삶을 여는 사람들 고려인삼바이오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의료기 등을 연구 개발하여 주로 암환우들이 섭취하고 사용하기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는 전문 상담원들의 1대1 고객맞춤 케어 시스템과 체계적인 회원 관리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춰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특히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가치를 더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2008년 삶을 여는 사람들을 시작으로 10년째 환우 맞춤 상품만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궁극적인 케어에 목적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은 기본이고, 고객의 궁극적인 케어를 위해 소통하고 공감하는1대1 맞춤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