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 출시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은 실내·외 온도 차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화상 치료제로 활용될 만큼 강력한 피부 치유력을 지녀 보습의 대명사로 꼽히는 ‘바세린(Vaseline)’ 제형을 마스크팩으로 구현해, 건조한 피부에 바세린을 바른 듯 부드럽고 산뜻한 수분 보습 코팅막을 선사해주는 마스크팩이다.

바세린의 보습 성분뿐만 아니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병풀추출물’과 피부 보습 유지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노화의 주범인 주름 개선과 칙칙한 피부 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의료용 거즈로 사용될 만큼 피부 마찰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3중 구조 ‘마이크로 셀 시트’가 적용돼 한파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더불어 파우치를 찢지 않고 상단 모서리를 잡고 벗겨 내는 ‘이지 필(EASY PEEL)’ 방식이 새롭게 적용되어, 마스크 시트를 꺼낼 때 손에 덜 묻어나고 사용 후 남은 에센스까지 간편하고 알뜰하게 쓸 수 있어 사용상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리놀산과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흰목이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모이스처’ 타입과 ▲’우유단백질추출물’이 함유되어 단백질이 피부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 주고 칼슘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너리싱’ 타입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보습의 대명사인 바세린을 마스크 한 장에 듬뿍 담아낸 진정한 보습 케어 마스크로, 피부에 긴급 처방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비상약 같은 제품”이라며, “바세린 특유의 제형과 높은 보습력을 유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실내·외 온도 차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 제품은 H&B 스토어 중에서는 ‘왓슨스’ 단독진행 상품으로, 그 외에는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 샵과 명동 브랜드샵,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