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에이수스 ‘프라임 B250M-A’ 메인보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코잇, 에이수스 ‘프라임 B250M-A’ 메인보드 프로모션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잇(대표 손창조)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를 점유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의 베스트셀러 메인보드인 ‘에이수스 프라임 B250M-A’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B250M-A는 B250 칩셋 기반으로 프리미엄급 기능들을 갖췄다. 메모리 슬롯을 4 DIMM 구조로 지원해 최대 64GB까지 증설이 가능하다. 또한 USB 3.0 타입-C 포트도 제공해 최신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을 보다 빠르게 해준다.

알찬 구성을 바탕으로 B250M-A는 메인스트림 데스크톱 PC 유저들의 선택을 받으며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PC방 등 기업 수요처에서도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받아 관련 제품이 출시되는 등 시장 평가도 우수하다.

코잇은 B250M-A의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고급 키보드 마우스용 장패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코잇 관계자는 “에이수스 프라임 B250M-A 메인보드는 출시 직후 합리적인 PC 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개인 사용자는 물론 PC방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코잇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활용성이 높은 고급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