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리, 삼성 갤럭시 S8 시리즈 전용 보호필름 사전예약 개시
상태바
폰트리, 삼성 갤럭시 S8 시리즈 전용 보호필름 사전예약 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고의 디스플레이 등급(美 디스플레이메이트 평가)에서 ‘Excellent A+’등급을 획득한 삼성전자의 갤럭시 S8, S8 플러스가 출시를 앞두고 전국 4,000여 곳에서 실기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활발한 마케팅에 소비자들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업계 최대 규모의 보호필름 기업 ㈜폰트리, 힐링쉴드는 갤럭시 S8, S8 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폰트리 힐링쉴드 보호필름 제품은 이번 삼성전자 갤럭시 S8, S8 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제품들 역시 기기 출시 전부터 유저들에게 사전예약 구매와 함께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힐링쉴드의 갤럭시 S8, S8 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은 곡면 액정에 특화된 자가복원 보호필름 ‘프라임’, 다양한 재질(카본, 레더, 매트 스타일)과 컬러의 후면 보호필름 ‘버츄얼 스킨(VS)’ 등 30여종 사전 예약구매가 가능하며 사전예약구매자에 한하여 액정 전용 국산 극세사 클리너와 후면 고광택 커브드핏 풀커버를 증정한다.

힐링쉴드 영업부 김택정 부장은 “갤럭시s8 전용 힐링쉴드 보호필름은 힐링쉴드 국내 대리점과 해외 20여 개국에서 선 발주가 쇄도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힐링쉴드의 삼성전자 갤럭시 S8, S8 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제품은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2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