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몽베스트샵’ 모바일 앱 오픈
상태바
몽베스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몽베스트샵’ 모바일 앱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청정음료의 생수 전문 브랜드 몽베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몽베스트샵’과 모바일 앱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몽베스트샵’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고 편안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졌으며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 제품에 대해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또한 몽샵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몽베스트샵’ 검색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몽베스트는 내추럴 미네랄워터로 규소와 칼슘, 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생수 브랜드로 소비자가 물과 함께 하는 일상생활을 통해 ‘워터밸런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330mL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된 생수부터 500mL, 1L, 2L까지 총 4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인다.

한국청정음료 관계자는 “자사는 40년 전통의 생수전문 기업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따른 온라인 쇼핑몰인 ‘몽베스트샵’의 운영으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번 신규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몽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