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게이밍·스트리밍 전용 기가비트 스위치 출시
상태바
넷기어, 게이밍·스트리밍 전용 기가비트 스위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정 사용자에게 트래픽 우선 순위 지정…4K HD 스트리밍·게이밍 최적화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온라인 및 VR 게임, 4K HD 비디오 스트리밍에 최적화된 8포트 기가비트 게이밍 스위치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나이트호크 S8000 GS808E 모델은 8개의 10/100/1000Mbps를 지원하는 기가비트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최고 속도의 게이밍 및 비디오, 오디오 스트리밍에 적합하도록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즉 트래픽 병목현상 및 데이터 송수신 지연을 최소화하면서 미리 지정된 사용자에게만 최적의 QoS를 보장하도록 높은 대역폭을 우선 지정해 줄 수 있다.

짧은 순간에도 승부가 갈리는 게이밍의 특성상 안정적인 네트워크 및 원할한 데이터 트래픽 보장은 수 많은 게이머들이 원하는 중요한 요구사항이다. 이에 넷기어는 전문 게이머들뿐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증가되고 있는 원할한 고속의 트래픽 보장 니즈에 부합하고자 네트워크 브랜드로는 첫번째로 게이밍 스위치를 출시하게 됐다.

넷기어의 게이밍 스위치 GS808E는 ‘원-클릭’의 빠른 설정을 통해 특정의 사용자들에게만 3레벨 트래픽 우선 순위를 지정해 줄 수 있어 특히 혼잡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른 일반 스위치들과 비교시 최대 100배 빠른 데이터 패킷 처리 속도를 지원해 주고 있다. 또한 기가비트 유선 연결로 4K HD 스트리밍 및 실시간 영화 감상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보장해 주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편한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하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게이밍 스위치는 기존의 네트워크 스위치 제품과는 차별화된 아연 합금의 견고한 하우징 및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야간에 눈부심 방지를 위해 모든 전원 및 LED 표시 기능을 꺼둘 수 있는 스텔스 모드 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