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최대 39% 할인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최대 39% 할인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용 제품 반납시 프리미엄 블랙박스·내비게이션 할인가격으로 구매 가능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오는 28일까지 아이나비 최첨단 블랙박스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일반 보상판매와 더불어 11월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로 인한 2D 전자지도 전용 단말기에 대한 별도 보상판매도 별도로 진행된다. 사용중인 자사 및 타사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나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일반 보상판매는 자사 및 타사 제품 상관없이 모든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단말기를 반납하면 아이나비 주요 제품에 대해 할인이 가능하다. 2D전자지도 전용단말기에 대한 보상판매는 동일 모델을 기준으로 위 금액에서 2만원이 더 추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보상판매 구매 조건은 블랙박스 반납시 블랙박스 상품만 구매 가능하고,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자동차 운행에 있어 이제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은 필수다”며 “아이나비 보상판매는 프리미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금일부터 28일까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아이나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블랙박스, 틴팅 결합상품 최대 20% 할인 ▲아이나비 퀀텀 무상장착 ▲보상판매 ▲히든 타임세일 등을 진행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