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나나기, ‘황사 닦아내는 트러블 케어 세트’ 할인
상태바
간나나기, ‘황사 닦아내는 트러블 케어 세트’ 할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1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수딩젤·아기샴푸로 구성…제품 정가보다 10% 할인 판매

아기물티슈·신생아로션 브랜드 간나나기는 ‘황사 닦아내는 트러블 케어 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나나기 자사몰에서 제품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 볼 수 있다.  

황사 닦아내는 트러블 케어 세트는 지난달 쿠팡 아기수딩젤 카테고리에서 2위를 기록했던 ‘내추럴 S.O.S 수딩 젤’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아기샴푸로 잘 알려진 ‘내추럴 헤어 & 바디 워시’로 구성돼 있다.

간나나기의 아기수딩젤은 아기 피부에 쿨링감 있는 수분을 공급해 마른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기 몸에 땀과 열을 덜어내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제형이 가벼워 산뜻한 사용감을 느껴볼 수 있다.  

함께 세트로 구성된 간나나기 아기샴푸는 안전한 세정력과 피부 보호를 내세운다. 유해성이 의심되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대체해 부작용 가능성과 아기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낮췄다. 또한, 아기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는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외부오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했다.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헤어는 물론 얼굴과 온 몸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공통적으로 상처 치료제의 원료인 마데카식산을 함유한 병풀잎수와 피부 순환주기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라벤더꽃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아기 피부의 울긋불긋한 트러블을 케어한다. 특히, 정제수는 모두 병풀잎수로 완전 대체했다. 

이미라 간나나기 대표는 “황사 닦아내는 트러블 케어 세트는 봄철 오염물질로부터 아기 피부를 지키는 데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며 “두 제품 모두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아기 피부에 안전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