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슬립, 컨테이너 물량 대방출
상태바
씰리 템퍼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슬립, 컨테이너 물량 대방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하남시와 부천시에 위치한 100~150평대의 오렌지슬립 매장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매트리스인 스턴스앤포스터 외에도 템퍼매트리스, 아메리칸스타 그리고 씰리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렌지슬립에서 봄을 맞아 템퍼매트리스의 US버전인 템퍼페딕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40ft 한 컨테이너 물량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수량으로는 80여개 정도다. 모든 재고 소진시 이 행사는 마감된다.

추가적으로 소개 릴레이 이벤트라 주변 지인들에게 오렌지슬립을 소개해 구매를 하게되면 소개시킨 사람과 소개받은 사람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이나 CJ외식상품권(중 택1)을 각각 증정한다고 밝혔다.

직수입으로 유통마진 최대로 줄였고, 도심에서 약간 벗어난 지역에 창고형으로 운영하다보니 운영비 또한 절감해 시중가보다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한다.

특별가 할인행사 외에도 오렌지슬립은 자제배송시스템을 운영, 무료배송서비스와 기존 매트리스 철거 서비스까지 실시하여 고객만족을 더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는 메모리폼베개 2개, 방수커버 2개가 구매고객 전원 지급된다.

오렌지슬립 이명원 대표는 “이사와 결혼 시즌에 고객분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마진이 좀 덜 남더라도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하고 실천해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매장은 ‘SBS CNBC 성공의정석, 꾼’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고,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는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 대상’에서 유통혁신부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슬립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