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이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로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현재 경찰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해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고 있으며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하여 현재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많은 수험생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경찰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통해 재학생들의 필기시험 및 체력, 면접시험을 1:1 전임 교수제의 학습 컨설팅을 통해 대비하고 있으며 경찰공무원 대비 필수인 가산점을 무도특강과 경비지도사 자격증, 실용글쓰기 특강을 통해 5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경찰행정 특채반을 통해 경찰공무원에 합격한 학생은 “경찰행정 특채반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과목접근법과 공부 방법에 대해 배우고 정기적으로 진행된 실전 모의고사가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재학생들의 동기와 목표의식을 위해 국내 유일 경찰공무원 교육기관인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통해 실제 경찰공무원의 교육을 받아볼 수 있도록 특강 및 실습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중앙경찰학교 이외에도 경찰관련 기관 견학 및 현장실습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한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교육 커리큘럼, 취업현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