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달콤한 봄의 향연 ‘Love Blossom Party’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달콤한 봄의 향연 ‘Love Blossom Party’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봄의 향기만큼 달콤한 만남이 있는 ‘Love Blossom Party’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5월 20일로 예정되어 있는 초혼 회원 전용 파티로, 바로연의 엘리트 회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봄의 향기와 설렘으로 가득한 커플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파티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남성회원 38세 이하·여성 회원 35세 이하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남녀 각 12명씩 총 24명이 초대될 예정이다. 엄선된 회원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봄의 대미를 장식 할 마지막 파티를 연출하겠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바로연 관계자는 “빠르게 지나가는 봄을 미혼남녀들이 놓치지 않도록 여러 파티와 이벤트를 더 자주, 많이 제공하려고 노력중이다”라며 “파티를 통한 이색적인 만남을 꿈꾸는 회원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 할 예정이니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다양한 이벤트와 VIP만남을 제공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B.Noble)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