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알집매트와 함께하는 아기사랑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플로렌스, 알집매트와 함께하는 아기사랑 프로젝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 전문업체 플로렌스가 봄 맞이 ‘Good Bye 꽈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플로렌스는 ‘알집매트와 플로렌스의 아기사랑 프로젝트’를 주제로 4월1일~5월 31일 신규 계약자에 한해 알집매트 실리온200s 제품 2est를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렌스는 ‘좋은 기업, 1등 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운영 중인 돌잔치 전문브랜드로 성남 가천대역점, 일산점, 의정부점, 인천연수 인천점, 오산, 병점 동탄점 등 9개 지점을 운영한다. 결혼식, 기업행사, 돌잔치 등 각종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프라이빗 공간과 관련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다.

알집매트는 놀이방매트로는 업계 최초로 로하스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며 그 외 미국 FDA 테스트, 국내 KC안전, 유럽 CE, 미국 ASTM을 통과, 인증 받았다.

플로렌스 측은 “알집은 엄마들의 선호도조사 3년 연속(베이비뉴스), 한국소비자원 층간소음 저감테스트, 우리아이베스트브랜드 5년 연속(BBKI) 등에서 1위를 차지한 인지도 높은 제품으로 전 세계 16여 개국으로 수출되는 글로벌 유아 브랜드다”면서 “알집과 연 10,000건 이상 돌잔치를 진행하는 업계 선두 브랜드인 플로렌스가 제휴하여 우리아기 안심 지키미 프로젝트 3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플로렌스는 10년간 연회장, 레스토랑, 다이닝 뷔페 등 다수의 직영 매장에서 다양한 요리와 이벤트를 진행한 노하우로 맛은 물론 대기업인 에버랜드, 아워홈, 자회사 물류를 통해 안심 식자재를 받아 안전과 신선을 원칙으로 당일 조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