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주르, 봄철 맞아 세탁세제 2종 출시
상태바
르주르, 봄철 맞아 세탁세제 2종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 출시된 르주르 액체세제 무향 (사진 제공: 르주르)

따뜻한 봄이 찾아와 우리의 마음과 몸이 설레기도 하지만 불청객인 미세먼지도 같이 찾아와 얼굴을 찌푸리게 했다. 불청객인 미세먼지를 대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연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야외 활동을 피하는 것이며 부득이하게 밖을 나가야 한다면 호흡기를 가릴 수 있는 마스크 그리고 몸을 가릴 수 있는 모자와 긴 옷을 입는 것이 좋다.

특히 외출을 하고 난 후의 관리도 굉장히 중요한데 외출 후 반드시 샤워를 하는게 좋으며 외출 후 옷을 털고 그 옷을 세탁하는 일도 필수라고 한다. 이렇게 외출 후에는 반드시 옷을 세탁하는 것이 좋은데 옷을 세탁할 때 필요한 것이 세탁세제이다. 

이렇듯 봄철 미세먼지가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옷세탁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가  세탁세제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세탁세제는 무향의 일반액체세제, 유아액체세제 등 두 가지이다. 

현재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는 발효 및 나노화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품질테스트를 마친 프리미엄 세탁섬유세제인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가루세제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르주르는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세탁세제, 직장인 양복세제, 니트빨래에 쓰는 세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선물용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울러 르주르는 전국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클릭 한번으로 쉽게 집 앞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한편 르주르의 세탁세제의 경우 가습기 유해성분인 CMIT, MIT 등이 쓰이지 않는다는 성적서를 받았으며,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의 제품이 각종시험성적, 시험과정을 토대로 대한아토피협회의심사를 거친 후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

프리미엄세제 르주르의 제품은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