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크라우드, 씰리/템퍼 매트리스·전동침대 이벤트
상태바
필크라우드, 씰리/템퍼 매트리스·전동침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에 위치한 창고형매트리스 필크라우드는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템퍼페딕 등 미국 매트리스에 이어 독일 오킨스의 전동침대를 출시해 특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하다고 밝혔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양모양의 스툴 의자를 증정하고 있다.

필크라우드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생산한지 3개월 미만의 정품 포장으로 생산일자, 생산지 등 모든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입주날자와 이사날짜가 지정된 고객에게는 제조날짜 2개월 미만의 미국 즉시 생산제품으로 배송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이 프레임을 선택할 경우 특별할인 제도도 시행하고 있어서 필크라우드에 있는 디자이너의 다양한 프레임을 경험할 수 있다.

필크라우드 관계자는 “직수입과 창고라는 공간을 통해 가격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 매트리스 가격으로 전동침대까지 구입할 수 있는 기획상품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전동침대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결합해 200만원대 중반에 출시했다. 전동침대는 독일 오킨스 제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에 인접한 필크라우드는 작년 6월 오픈해 이번에 리뉴얼해 새로운 이름으로 재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