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드자동문 스피드도어, KSCI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코아드자동문 스피드도어, KSCI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아드자동문의 고속자동문은 지난 2016년에 이어 올해도 KSCI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해 2년 연속 수상을 이뤘다고 7일 밝혔다.

KSCI는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어워드로 코아드 산업용자동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만족브랜드 스피드도어 부문을 수상했다.

코아드가 선보이는 하이스피드도어는 물류나 차량 이동이 신속하게 이뤄져야 하는 공장 및 물류센터 산업전반의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내·외부에서 유입될 수 있는 먼지 및 불순물 유입을 차단해 식품, 제약회사 등 위생에 민감한 현장에 적용되는 공장자동문이다. 이 밖에도 차량이동이 많은 모텔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세차기자동문에도 적용가능하다.

코아드는 부산, 대전, 대구, 울산, 광주 등 전국 주요 광역도시에 지역사무소를 운영하며 전국 어디나 무료방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무상보증기간 2년 보장이며 24시간 A/S센터 등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작업 환경개선을 통한 안전성 제고를 위해 노력해온 결과 이렇게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안전성을 높이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아드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제약·화장품 기술전(2017 COPHEX)에 참가해 실내 환경에 적합한 산업용도어를 전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