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리움하우스웨딩, 4월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 리움하우스웨딩, 4월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중구 북성3가 8-3번지에 위치한 리움하우스웨딩홀이 지난 4월 1일 예식장을 전격 오픈,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예식장은 인천 지역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하우스웨딩홀로,야외웨딩∙나이트웨딩 등 다양한 형태의 예식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하고 생화로 플라워 장식을 선보이는 등세련되고 품격 있는 결혼식을 지원하고 있다.

4월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혜택 역시 고객들의 예식 품격을 높이면서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은 덜어주기 위한 내용으로,예비부부에게 대관료 할인 및 식대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예식장 대관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무려 50%의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는데,인천 웨딩컨설팅업체‘브라이드온미’와 함께 예식을 진행할 경우 나머지 50%의 금액까지 전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또한 식대 할인 혜택도최소49,000원부터 최대 88,000원까지 3단계로 구성, 제공 상품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천 리움하우스웨딩홀은 예식장에서 바라보는 인천항 뷰와 타 웨딩홀에 비해 높은 층고, 3시간의 넉넉한 예식 시간,단독홀로써 예비신랑, 신부가 원하는 형태의 예식으로 꾸밀 수 있으며, 신부대기실에서 브라이덜샤워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생맥주 무한 제공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면서 예비부부 및 하객들의 이용 편의를 높일 전망이다.

인천 리움하우스웨딩홀 관계자는 “인천 지역에서 최초로 하우스웨딩홀을 선보이는 만큼 앞으로도 예식의 트렌드를주도해 나가는 것은 물론,고객 지원을 위한 각종 서비스 개발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더불어 리움웨딩홀 주변에는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 등 볼거리가 풍부한 관광지도 다수 마련돼 있으니 예식이 끝난 후 가족,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