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토리,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 ‘면역엔글루칸’ 재출시
상태바
라이프스토리,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 ‘면역엔글루칸’ 재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라이프스토리(LIFESTORY)는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인 ‘면역엔글루칸’을 재출시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재출시는 제품 완판 이후에도 꾸준히 ‘면역엔글루칸’을 찾는 소비자의 수요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면역엔글루칸’은 보관이 용이하도록 포장기법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제품포장에 알루미늄호일을 도입해 유통 및 보관 중 변질을 방지하도록 했다. 또한 방습제를 동봉해 외부로부터 침투할 수 있는 습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제품에 함유된 기능성 성분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으로 면역증강 신소재이다. 웰뮨은 면역력 증진을 도울 수 있는 식약처 개별인정 소재로써 인체시험에서 코막힘, 콧물, 재채기뿐만 아니라 기침, 피로, 두통 등의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돼 면역력증진 기능을 인증 받았다. 또한 영양성분인 비타민E와 아연, 셀렌 등도 함유했으며 면역증진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기능이 있다.

마케팅 관계자는 “현대인의 가장 큰 건강걱정은 환경변화와 영양섭취 불균형에서 초래되는데 이런 때일수록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필요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건강증진을 도와야 한다”며 “재출시 된 면역엔글루칸이 국민의 건강증진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면역엔글루칸’은 2014년에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에 론칭된 바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쇼핑몰 LSmall과 오픈마켓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