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액션캠 히어로 5 시리즈에 한국어 서비스 지원
상태바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 5 시리즈에 한국어 서비스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캠 글로벌 리더 고프로는 액션캠 히어로5 시리즈에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하는 한국어 서비스는 히어로5 시리즈 카메라 내 모든 메뉴 설정 및 음성 제어를 포함한다. 이를 통해 고프로 액션캠은 한국어를 포함하여 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등 총 13개 언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국어 음성 제어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타임랩스, 고속촬영, 하이라이트 태그 등 12 가지의 기능이 포함돼 보다 편리하게 고프로 액션캠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고프로의 액션캠은 머리나 가슴 등 신체에 부착하는 마운트뿐 아니라 서핑 보드, 악기 등 기구에 연결해 다양한 앵글의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어 한국어 음성 제어 서비스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프로 액션캠 한국어 지원 서비스는 히어로5 블랙과 히어로5 세션에 적용된다. 와이파이를 통해 휴대폰과 연동하여 자동 업데이트하거나 고프로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아울러 전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를 국내에 개시한다. 와이파이가 연결돼 있으면 히어로 5 시리즈 카메라에서 자동으로 자신의 계정에 콘텐츠가 업로드 돼 별도로 파일을 옮기지 않아도 된다. 고프로 플러스는 사진 62,500장, 동영상 35시간 또는 두 가지 조건의 결합 수준의 용량까지 저장 가능하다.

첫 이용고객에게는 3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후에도 사용을 원하면 월 5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닷컴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프로 관계자는 “이번 한국어 지원 및 고프로 플러스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나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이 고프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5 시리즈는 4K 동영상 및 12MP 사진을 지원하여 선명하고 전문적인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으며, 와이드 렌즈를 통해 170도까지 넓은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전자식 손떨림 방지기능과 화면의 왜곡 없이 촬영이 가능한 리니어 모드 등이 탑재돼 있으며, 음성 제어, 터치 디스플레이 및 수심 10M까지 방수가 가능해 사용이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