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지니, GOT7 심쿵 스쿨어택 영상 공개
상태바
음악서비스 지니, GOT7 심쿵 스쿨어택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GOT7(갓세븐)의 심쿵한 스쿨어택 현장이 영상으로 공개돼 화제다.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는 GOT7과 함께 진행한 스쿨어택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GOT7은 최근 서울에 위치한 경복비즈니스고등학교를 깜빡 방문해 화려한 무대와 심쿵한 팬사랑으로 10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스쿨어택 현장에 도착한 GOT7은 700여 명의 학생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대강당 무대에 올랐다. 인사를 마친 GOT7은 신곡 ‘Never Ever’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했다. 이어 감미로운 보컬곡 ‘Q’를 선보여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이에 학생들은 즉석에서 ‘하드캐리’ 커버 댄스에 도전, 완벽 칼군무를 소화해 GOT7의 열정적인 무대에 화답했다. GOT7 멤버들은 커버 댄스에 도전한 학생들을 일일이 안아주고, 환호하는 팬들에게 손하트와 꿀눈빛을 선사하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포옹부터 손하트, 꿀눈빛까지 GOT7의 ‘팬사랑 3종 세트’가 담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영이 안아주는 거 너무 심쿵”, “이 정도면 심장박살”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재 ‘GOT7 스쿨어택’ 페이스북 영상 조회수는 12만7000건을 돌파했다.

최근 GOT7은 미니앨범 ‘FLIGHT LOG : ARRIVAL’로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유했고,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3월 월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음악서비스 지니는 오는 9일까지 대세 아이돌 ‘GOT7 스쿨어택’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OT7 사인CD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지니 공식 페이스북에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고루 갖춘 아이돌 GOT7의 스쿨어택 영상을 공개했다”며 “GOT7의 멋진 댄스와 함께 뜨거운 팬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