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가족 대리점 모집
상태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가족 대리점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함께 할 가족 대리점을 모집한다. 이 업체는 소수정예 대리점 운영을 원칙으로 차별화된 퀄리티와 경쟁력 있는 영업전략으로 창사 이래 단 한 곳의 폐업과 이탈 없이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전국 24개 지점이 성업 중이다.  

HK테일러는 체계적인 창업교육으로 대리점 창업 전 맞춤정장 성공 운영 노하우와 2개월 이상의 기술교육을 전수해 HK테일러 대리점 점주들의 영업 만족도가 높다. 또한 창업 이후에도 본사의 지속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프렌차이즈로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사업 자신감을 높여준다. 

HK테일러는 자체 직영 제작 시스템을 고수해 높은 품질의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다.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 공정을 직접 직영운영하고 제품을 제작한다.

사이즈 오더 제품이 아닌 고객들의 체형과 밸런스, 디자인을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고객이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한 퀄리티의 HK테일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차별화된 퀄리티와 이익율을 자신하며 교육기간 중 제작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목동 본점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