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오독지글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오독지글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오독갈비 & 석쇠구이전문점 오독지글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상품권 및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송현동에서 맛집 신화를 열어 인기를 끌고있는 오독지글이 전국 최초 오돌뼈 맛집을 내세우며 지역 맛객들에게 호감을 사고 있다. 오독지글의 메뉴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얇게 썰어 볶아먹는 오돌뼈가 아닌, 돼지갈비 연골을 수작업을 통해 먹기좋게 다져놓은 오독갈비를 판매한다.

메뉴는 크게 오독과 지글 두 가지 메뉴로 분류되며 오독 메뉴에는 오독오독 톡톡 튀는 식감의 오돌뼈를 이용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요리들이, 지글 메뉴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여러가지 석쇠구이들이 판매되고 있다. ‘삼겹살 석쇠구이’, ‘왕갈비 석쇠구이’ 등 일반적인 석쇠구이 요리들은 대중적인 맛으로 개발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오족지글 모듬구이세트는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불오징어, 닭똥집, 염통꼬치, 빨간양념오독갈비, 까만양념오독갈비, 오돌뼈떡갈비, 삼겹살, 왕갈비, 불닭발로 구성돼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고픈 현대인들을 위한 메뉴로 오독지글의 센스와 배려를 엿볼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오독지글에서 개발한 특제소스의 맛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석쇠구이, 오돌뼈 3色 찜갈비, 모듬구이 등은 오독지글만의 메뉴로 경쟁력을 갖고 있다”며 “오독지글의 메뉴 모바일상품권과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온라인 여러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