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툰, 공식 서포터즈 ‘탑투너스’ 1기 창단식 개최
상태바
탑툰, 공식 서포터즈 ‘탑투너스’ 1기 창단식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 전문 플랫폼 ‘탑툰’을 운영하는 콘텐츠 종합 기업 ‘탑코’는 공식 서포터즈 ‘탑투너스(TOPTOONERS)’ 1기 창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창단식에 참석한 서포터즈 10명에게는 웹툰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앞으로 체험하게 될 프로그램 소개로 이어졌다. 이후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자기소개, 게임 등 간단한 오리엔테이션도 진행됐다.

탑투너스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SNS 리뷰 및 영상 제작,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탑툰의 행보를 실시간으로 알리는 온라인 홍보 대사의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탑툰 실무자가 멘토가 돼 서포터즈를 직접 직무에 투입, 웹툰 회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서포터즈 운영이 아닌 실무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상호 발전적인 서포터즈 활동으로 꾸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웹툰 업계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서포터즈인 만큼 모범이 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이어져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탑툰 탑투너스 총괄 장영일 차장은 “창단식과 함께 활동을 시작한 탑투너스 1기가 참신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탑툰의 서비스 품질 향상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2017년에도 웹툰 업계의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서포터즈들과 함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