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웹게임 ‘무쌍온라인’, 정식 서비스
상태바
PC 웹게임 ‘무쌍온라인’, 정식 서비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우·장비 등 삼국지 영웅들과 펼치는 ‘액션감 좋은’ RPG…오픈 기념 ‘사진 공모전’ 진행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5일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액션성이 강조된 신작 PC 웹게임 '무쌍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빠온라인'과 '대전략', '명품2'에 이어지는 팡게임의 2017년 4번째 웹게임 라인업인 '무쌍온라인'은 삼국지 배경 스토리에 중국 무협 액션을 겸비한 3D 액션RPG로, 영웅 호걸과 함께 천하를 쟁탈하고 호령하는 것이 목표다.

'무쌍온라인'은 관우나 장비 등 삼국 시대의 영웅들과 함께, 많은 적들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무쌍 만의 특별하고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게임의 그래픽은 전통 무협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신비한 판타지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풀 3D 그래픽의 정교한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오케스트라 연주처럼 긴장감이 넘치는 장대함과, 감미롭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오가는 사운드는 게임 내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도 ‘무쌍온라인’에서는 각종 장비 재료를 수집하여 제작하고, 신기와 진보, 탈것, 날개, 법보, 신병시스템을 포함한 여러 컨텐츠와 다양한 던전을 통해 현장감 넘치는 삼국 시대를 체험할 수 있다.

팡게임 ‘무쌍온라인’ 담당자는 "'무쌍온라인'의 '무쌍(無雙)'에는 '서로 견줄 만한 것이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며 "훌륭한 콘텐츠를 차질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팡게임은 '무쌍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3종의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미있는 게임 장면을 캡처하여 올리는 '사진 공모전'과 명예의 전당 랭커들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결투장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라 금화와 황금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의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