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과 일자목 교정기 카이로넥, 세계카이로프랙틱 연맹 세미나 참가
상태바
거북목과 일자목 교정기 카이로넥, 세계카이로프랙틱 연맹 세미나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는 IT강국으로서 직장인 및 학생과 일반 가정에서도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고 스마트폰은 자는 시간 빼고 거의 들여다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미 오랜 시간 사용이 습관화된 상태이다.

다양해진 PC와 스마트기기 등을 오랜 시간 잘못된 자세로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목의 구조 변형으로 후두부, 경부, 어깨 등에 관련된 통증이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목의 구조 변형(일자목, 거북목 등)을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 시켜주고, 치료사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고 편하게 이용하여 예방 및 개선을 할 수 있게 카이로케어에서 생체역학적 개념을 살린 경추 교정 운동기구를 개발한 제품이 카이로넥이다.

카이로케어는 물리치료사와 카이로프랙틱사 출신인 김문희, 안성현 대표가 다년간의 임상을 거쳐 카이로넥을 개발하였고 지난 3월13일~18일간 세계 카이로프랙틱 연맹의 회의 및 세미나기간에 카이로케어 안성현 대표가 홍콩 카이로프랙틱 협회의 교육이사인 Rick Rau D.C와 인도 카이로프랙틱 협회의 대표 Amit Nanda D.C에게 거북목, 일자목 교정기 카이로넥을 소개하며 전달하였다.  향후 카이로넥에 대하여 상호 협의 하에 업무적 체결을 진행할 예정이며 곧 카이로케어의 해외 시장의 첫 진출지가 될 예정이다.

해당제품 관계자는 15년 동안의 임상 경력, 학회와 세미나 교육을 통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착안한 카이로넥은 여러 가지 효과를 한 제품에 담아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으며 목(경추)의 교정 및 개선에 중점적인 포인트를 실현하였다고 전했다.

카이로넥은4부분으로 구성된 각 장치들이 목 교정 운동 시 자동적으로 생체역학적 정렬과 중심축을 정확하게 잡아 줄 수 있게 설계되었다.

카이로넥의 스프링 저항운동은 목주변 근육의 강화운동 및 목뼈의 개선 및 교정을 시켜 목뼈의 C커브를 재형성 시켜준다. 일반적인 일자목. 거북목은 근육이 약해지고 뼈의 정렬이 틀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운동시 통증을 유발시킬 수 있다. 카이로넥의 장치들은 이러한 단점을 보안하며 정확한 목정렬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목 교정운동을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목 교정운동 기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